사학연금
[공지사항]2017년 12월 부담금 및 대여상환금 고지 일정 안내 본문
ㅇ 12월 고지일정
※ 고지작업일 오후 6:00 이후는 연금정보서비스 업무가 중지되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고지자료 확인가능일에는 각 해당학교기관에서 납부통지서 및 개인별납부명세서등의 자료출력 및 자료수신이 가능합니다.
ㅇ 자료출력방법
① 부담금 자료 출력
- [로그인] → [부담금정보조회] → [납부통지서출력] → [납부통지서(은행납부용)]
② 대여 자료 출력
- [로그인]→[대여정보조회] → [대여금납부서 등 출력/조회] → [대여상환금내역정정및통보서출력]
기타문의사항은 컨택센터(1588-4110)으로 문의
바랍니다.
'공지사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공지사항]2018년 1월 부담금 및 대여상환금 고지 일정 안내 (0) | 2018.01.09 |
---|---|
[공지사항] `17년 생활자금대여 신청마감일 안내 (0) | 2017.12.07 |
[공지사항]2017년 2학기 국고학자금 대여 신청 마감일 안내 (0) | 2017.11.29 |
[공지사항] 지진피해관련 재해부조금 신청안내 (0) | 2017.11.20 |
[공지사항]생활자금 공제대여 신청 안내 (0) | 2017.11.14 |
Comments